포항대학교(총장 한홍수) 학술정보관은 중간고사 기간을 맞아 대면으로 시험을 치르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10월 20일(화) 오후 4시에 평보도서관 북카페 내에서 간식 지원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발열체크, 마스크착용, 손소독,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킨 가운데 한홍수 총장과 김지화 학술정보관장이 함께 토스트와 음료를 직접 나눠주며 중간고사 기간 중 열람실에서 시험공부에 전념하는 학생들을 격려하였다.
특히 간식이벤트 행사진행 전 사전조사를 통하여 학생들이 선호하는 간식으로 구성, 참여한 많은 학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여한 이성훈(제철산업과)학생은 “시험기간이라 다소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데, 이렇게 총장님과 관장님이 따듯한 간식을 학생들에게 제공해 주셔서 큰 힘이 된다. 즐거워하는 친구들의 모습에서 잠시나마 코로나를 잊게 해주는 행사였다” 고 했다.
김지화 학술정보관장은 “코로나19로 학생들의 수업피로도가 누적되어있는 가운데 치루어지는 시험이라 작은 행복이지만 학생들이 직접 간식을 선택하고 받는 재미를 주고자 하였다. 우리 학생들의 열정 가득한 모습에서 행복한 미래가 보인다”고 전했다.
포항대학교 학술정보관(평보도서관)은 면학분위기 조성과 학생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매학기 시험기간 중 간식 지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